본문 바로가기

놀이

GS 편의점 딸기 탕후루 키트~만들기~

 

안녕하세요~🤗3☆입니다
코로나로 인해 방콕 하는 중인데
너무 답답해요...🤪
그래서 그녀와 콧바람 쐬러
늦은 밤에 나갔다왔어요~
그것도 강풍 분다는 오늘...ㅋㅋ
말 안 듣는 꾸러기들 같이 말이죠~
사람들이 적어서 위험도 덜하고
한적한 것이 나름 좋더라고요~😅

그녀와 집 근처 놀이터 한 바퀴 돌고
GS편의점에 가서
군것질거리 좀 사러 들어갔는데
와우~
그녀가 좋아하는
딸기 탕후루 키트가 있지 뭐예요~

그녀와 딸기 탕후루 키트를 사서
얼른 집으로 가서
해보기로 했어요
저번에 했던 딸기 탕후루의
폭망을 만회하기 위해~
(설명도 용량도 나와있는 데로 하면
성공할 수 있겠다는
느낌적인 느낌이랄까~^^)

GS편의점 딸기 탕후루키트

 

이제 스티커를 제거하고 뜯어주었어요~
안에는
딸기 4알
꼬지 2개
딸기 후루 후루 2개
종이컵 1개

설명서

 

설명서가
이렇게 들어있어요~
이번엔 꼭 성공하겠다는 의지로
설명서를 읽어보고
시행에 옮기기로
그녀와 굳은 의지를 보였죠~
아자! 아자!

남들이 보면 무슨
대단한 일이라도 하는 줄 알 거예요~
그것도 밤 12시가 넘은 시간에요~
그녀를 늦게 재우면 안 되는데
방콕을 오래 하다 보니
밤낮이 점점 바뀌어가더라고요..
워킹맘 일 때는
있을 수도 없는 일이었는데
백수가 되다 보니...ㅋㅋ
얘기가 산 넘어 다른 곳으로 가네요~ㅋㅋ

우선 딸기를 씻어요~
그리고 손으로 녹색잎만 살짝 따주고
키친타월로 닦아주었어요~

키친타월로 톡톡

 

이번엔 종이컵에
딸기 후루 후루 2개를 다 넣어주세요~
아끼시면 안돼요~무조건 다~

이제 전자레인지로 고고~
설명서에는 딸기 후루 후루를
2분 돌리라고 되어있고
2분 후에 색상이 노란빛이 돌 때까지
그렇지 않음
10초씩 돌리면서
색을 확인해보라고 되어있어요~

3분 돌린 딸기후루후루


처음엔 2분
그 후에 10초 10초 하다
3분이 되어가는데도
색상은 노란빛이 안 돌더라고요
에잉~이게 뭐지!
뭔가 또 폭망 같은 이 불길함은..ㅜㅜ
더 돌리다가는 모두 증발해서 없어지고
불이라도 날까 무서워서
노란 빛깔은 포기하고
꼬지에 딸기 하나를 꽂아
딸기 후루 후루에
퐁당하고 난 후 딸기로
꼬지에 꽂아둔 딸기를 뒤로 밀어서
또 퐁당~
종이컵이 작아서 이렇게 해야
꼬지 하나에 딸기 2개를
퐁당 할 수 있겠더라고요~

창가에서 30분 자연 건조중

 

 

짜짜잔~
비주얼은 저번보다
단단한 느낌이 아주 약간 들었어요~ㅎㅎ
나름 기대하고 있는 그녀가
실망하지 않길 바라면서
30분 기다렸죠~
그리고 드디어 시식의 시간~

딸기 4알 중에 그나마
1알만 시중에 파는 것과 비슷하게
아작! 소리가 미세하게 들릴뿐
이빨에 들러붙고 그러더라고요~
집에서 하는 딸기 탕후루는
가게에서 파는 것처럼 되지 않는 걸까요?!
의문이 많~이드네요
가게들만의 비법이 있는 것인지...
이건 성공인지 폭망인지 모르겠네요~ㅋㅋ
설명서 널 믿었건만 어찌 된 거야~
아니 내가 정녕 💩🖐인거뉘~🤣🤣

아~내일은 또 뭐하고
그녀와 놀아야 할까요~?
재미난 것 좀 있음 댓글에 좀 남겨주세요~
😅🤣😂🥴😩😱