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놀이

마스크 필터 교체~천 마스크 만들기~

안녕하세요~3☆입니다🤗
백수가 되면서
날 위해 무엇을 배워볼까 하다
미싱을 배워보기로 했어요~
이제 2주 차 되어가는 완~전 초보인데요!
제가 미싱을 등록하고 나서
코로나가 터지고
마스크 대란이 일어났네요...ㅜㅜ
시국이 시국인지라
선생님께서도 급으로 마스크 만들기를
강습하신다 하더라고요~
초보인 저로선
그냥 다 배워 보는 게 좋을듯싶어
추가 비용 내고 배워봤어요~

준비물
철 10cm
끈 2개 18 cm
겉감 2장 14 cm×2
안감 2장 14 cm×2
필터

쓰고 버리는 마스크에서 분리

 

한번 쓰고 버리는 마스크에서 분리해서 전날 씻어 두었어요~
강습할 때는 끈과 필터는 선생님께서 주셨어요~

마스크에 들어가는 필터

 

마스크겉감과 안감 도안

 

초보인지라 거의 쌤께서
만들어 주다시피 하셨지만
미싱은 3☆가 다했어요~😅
안에 들어가는 필터
마스크 만들고 나서 제작하셔도 될듯해요~

완성~

박음질도 엉성해서..ㅜㅜ
안감이 보이네요~ㅋㅋ
미싱 하느라 정신없어서
미싱 하는 순간은 포착을 못했네요...😝
그래도 완성하 고나니
3☆는 기분이 화사해진다는~ㅋㅋ
집에 가서 세탁 후
얼른 착용해 봐야겠어요~

미싱 강습은 회원 아니셔도
조금의 비용으로 강습해주신데요~
이렇게 마스크 몇 개 만들어두시면


필터만 구매 후
교체해서 사용하시는 것도
강추! 강추! 인듯해요~
나만의 개성도 살리고
비용도 저렴히~^^
학교 개학이 늦어져서
슬픈 1인이지만
힘내 봅니다~
코로나야 얼른 지나가렴~
3☆