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힐링

가평 어반힐스 가다~


안녕하세요~명품 공조 시스템입니다
어린이날을 맞아서
한 달 전부터 예약해 두었던 곳

예약하면서도 그때쯤이면
코로나가 끝나겠지 했는데...ㅜㅜ

방학이어도
제대로 놀지도 못했던 그녀를 위해
5월 5일~6 일해서 바람 좀 쐬고 왔네요~

아침고요수목원 1분거리


가평 아침고요 수목원 정문으로
깜빡이 켜고 들어가면
주차요원들이 안내해주세요~
1분 거리에 위치해있지만
깜빡이를 안 켜서 그런지
주차장을 한 바퀴 돌았네요..ㅋㅋ

어반힐스 202호는 1층에 있어요~


펜션 바로 앞에 주차할 수 있어요~
체크인하러 밑으로 내려왔어요~

매점 체크인 하는곳앞에 수영장


여름에 오면 물놀이하기 너무 좋을 거 같아요~
공기도 너무 맑고~

매점 안에 다양하게 놀수있는것도 있어요~


체크인하고 매점에서
필요한 물품도 보충해서 방으로 고고~

하지만 다양하지가 않아서
미리 장을 봐오시는 게 좋아요~

같이 쓸 수 있는 양념들도
냉장고에 비치되어 있는데
문 여는 순간 이상한 냄새가 나서..ㅜㅜ
이건 청소 좀 하셔야 될 듯하더라고요

어반힐스 202호 내부사진

문을 열었는데 락스 냄새가 좀 나더라고요~
그래서 잠시나마 문을 열어두었지요~

후기에는 더럽다는 말이 있어서
걱정되었지만 생각보다는 괜찮더라고요~

TV는 쇼파쪽으로 돌릴수있어서 좋았음

TV 앞으로는 침대가 있어요~
푹신푹신 좋다요~

202호 전용 수영장

예약할 때 사진과는 조금 다른 감도 있지만
가격 대비 만족~

어반힐스 202호 개별 바베큐


수영장 옆으로 바베큐장이 있는데
전기 숯 그릴인데
굳이 비용 내고하지 말고
그냥 인덕션으로 프라이팬에 궈먹어도 될 듯~

오랜만에 여행이라
기분 잡치기 싫어 그냥 추가 추가했음~
수영 물도 따뜻하게 하려면
추가 5만 원을 내야 되며
2시간 소요되기에 미리 예약하셔야 돼요~
저희는 그건 그냥 패스~

열심히 물놀이하고
저녁에는
꼬기꼬기~

어반 힐스를 이용하시면
프로방스 할인쿠폰을 주신다고 했는데
저희는 그냥 가까운
아침고요 수목원 돌다가
집으로 돌아가기로 했어요~
수목원 할인쿠폰을 줬더라면 하는
아쉬움이 있더라고요~

프로방스까지는 자차로 40분가량 가야 돼서
패스~ㅎㅎ

다음날 아침고요 수목원
입장권 구매 후 입장~


15년 만에 다시 와본 수목원
너무 이쁘게 잘 꾸며두었더라고요~
옛 기억도 나고요~ㅎㅎ

날이 너무 더워서
그녀가 징징거리는 바람에
사진도 못 찍고
구경한 지 15분도 안되어서 나왔네요...
얼마나 돈이 아깝던지...ㅜㅜ
애들 다 크면 다시 와봐야겠어요~
나이가 들수록 꽃들이 너~무 좋은 거 있죠~^^

역시 사람은 녹색을 봐야 되나 봐요~
코로나가 하루빨리 끝나길 빌어봅니다~
3☆