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힐링

야식으로 맛있는 매운 닭발~


안녕하세요~3☆입니다🤗

목감기가 걸려서 며칠째 방콕 중이에요~
열도 없고 몸도 멀쩡하지만
시국이 시국인지라
집에 있자니
답답하고 스트레스도 쌓이고~

그리고 희한하게
주말 밤만 되면 맛있는 게 생각나는 건지~😁

유독 매운 걸 좋아하는 3☆는
오늘도 어김없이 요기요 앱을 찾아 누르고 있어요~

가끔씩은 자주 시키던 곳 말고
다른 곳으로 눈이 갈 때가 있어요~

한 곳에서 시켜먹어도
맛이 계속 바뀔 때가 있더라고요..ㅜㅜ

이번엔 맛있었는데
다음번엔 뭔가 마음에 안 드는..
저만 그런가요??

처음으로 마녀 닭발에서 주문 완료~
닭발을 치니까
맨 위에 뜨더라고요~

대략 40분 후쯤 도착~
3☆
이성을 잃기 시작했어요😍

세뚜~세뚜~ㅎㅎ

 

비닐을 뜯으니
불향이 코끝을 자극하네요~

진한 맛을 좋아하신다면 강추 강추~

양념이 적당히
버무려져 있어서 더 좋았어요~

양념이 떡진 느낌을 싫어하고
엄청 맛있게 매운 걸 좋아해서
시킬 때 매운맛을 선택하고
더 맵게 해 달라고 써서
주문하는 편인데

그러다 보면 양념이
떡 되어 오는 곳이 있더라고요~

 

어니언 마요 소스가 같이 왔어요~
처음엔 뭔가 했어요

자주 시켜먹었던 곳엔 없던 거라서요

갠 적으로 뭔가 찍으면
본연의 맛이 없어져서 싫어하는데
이건 진~짜 맛있었어요~

매콤하면서도 고소하고~
맵~고~맵~고~하더라고요~ㅎㅎ

먹느라고 중간 사진은 못 찍었어요~

달걀찜도 주먹밥도 맛있게 다 먹었네요~

전 맵게는 먹어도 짜게는 안 먹는 편인데
제 입맛에는 주먹밥은 짠 편에 속하지만
그 남자는 딱 좋다 하네요~ㅎㅎ

맛있는 거 매운 거 먹으니 기분좋아지는 밤~

매운거 먹고 스트레스 날려 날려~
3☆