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힐링

홍게 무한리필~홍게 금어기(?) 들어보셨나요??!!


안녕하세요~
명품 공조 시스템입니다~🤗

며칠 전 유튜브에서 먹방을 보고 난 후에
엄마! 대게~먹고싶어 엄마~
며칠을 떠들던지~ ㅋㅋ 귀여운 녀석~

그녀를 위해 큰맘 먹고 먹이러 갈 생각에
여기저기 찾아보다
한대 앞 대게 무한리필 집에 갔어요~







아무래도 대게를 찌는데 시간이 걸리니까 미리 예약을 하고 가려고 전화를 했어요~
기다리는 거 엄청 못하는 1인 배고프면 짜증 예민녀가 돼서요~저만 그런가요~~ㅎㅎ


대게~대게~ 노래를 부르기에 많이 먹을 거 같아서 무한 리필 집을 찾았는데... 전화를 하니
이런..ㅜㅜ 지금은 홍게 금어기? 기간이라고 하더라고요~
생소한 단어이긴 했는데 알아두면 유용한 정보이기도 하니깐요~^^
대략 7월 초에서 8월 말까지라고 보시면 될듯해요~
그래서 무한 리필은 포기하고 2kg을 예약하고 집에서 택시 타고 go go~




대게 좋은 집에 도착~ㅎㅎ 벌써부터 기대~^^


살아있네~살아있어~


가게 앞 수족관에 싱싱한 것들이 살아 움직이고 있어요~
내가 오늘 널 먹어 주겠노라~^^


메뉴판


작년보다는 가격 변동이 되긴 했어요~
아무래도 시국이 그렇잖아요~
그래도 자주 찾는 메뉴는 아니니까 한 번씩 먹기에는 괜찮은 가격대인 거 같아요~특히 맛이 좋다면 말이죠~

이런 이벤트 사랑입니다~ㅎㅎ
실내에 화장실


안에 화장실이 있어서 너무 좋긴 했는데
그래도 밖에 문이 하나 더? 있었으면 하는 바람? ㅋㅋ 손님이 없어서 그런가 물 흐르는 소리가 흐릿하게 들리는 게 거슬리더라고요~
민감한 저로서는 조금 그랬지만
안쪽으로 들어가서 앉아도 되긴 하니까 패스~^^;


밖에서 볼 땐 작은 거 같아 보였는데 들어와 보니
실내는 좁지 않았고
사장님도 젊으신 편이고 친절하시더라고요~
음료도 2개나 서비스로 주시고~^^


1차로 주시는 대게 라면?


대게 다리 몇 개와 콩나물이 잔뜩 들어가 있고 라면사리 1개를 먼저 주세요~비주얼은 이게 뭐지? 하는 느낌이랄까~ㅎㅎ
보글~보글 끓여 한 숟가락 떠서 입으로 직행~아~~~
국물이 아주 그냥~ 얼큰 ~콩나물도 아삭~ 소주를 대량 부르는 맛이라고나 할까!
ㅎㅎ 술 못하는 그 남자 맛있다며 호로록~
이거로 배 채우면 안 되는데 말이죠~ㅎㅎ


가리비와 대하


2번째 메뉴~짜자잔~
정말 맛보고 뿅~ 뿅~ 반해버린 ~😍
여태껏 내가 먹어본 가리비는 가리비가 아니고 대하도 대하가 아니었던 건가요~ㅋㅋㅋㅋ😆

우리 집 그녀가 인정한 그 맛~
강원도를 가도 오이도를 가도 잘 안 먹던 그녀가 여기서는 아주 그냥 폭풍 흡입~진공청소기인 줄~ㅎㅎ


집게하나는 이미 그녀 입으로~^^; 빠름~빠름~

이게 2kg이라 하시더라고요~
여기에서 정말 맛있었던 건 집게도 다리 살도 몸통도 아닌 바로바로 게 등 딱지~
여태껏 먹어본 대게 중 으뜸~
1등으로 뽑을 수 있다는~

뜨겁지도 않고 식었는데도
비린맛 NO~~🤫 짠맛도 NO~~🤫
너무 배불러서 게딱지 볶음밥은 먹을 수 없었지만,
이렇게 맛있는 게딱지는 처음이었어요~👍

저번 양양 여행에서 게딱지 볶음밥을 먹었었는데
한 숟가락 먹고 비려서 집어던지고 왔었는데~ㅎㅎ
이건 식었는데도 어떻게 이럴 수 있는지
사장님께 극찬 극찬~ㅎㅎ


생각보다 살도 많았고~가격도 이 정도면 착한 거 같고~
우선은 우리 집 그녀가 너~무 맛있게 잘 먹어줘서
먹으러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서 카드는 긁어댔지만
맛있어서 행복했던 저녁이었네요~

요즘 부쩍이나 먹고 싶은 게 많은 그녀지만
잘 먹어서 너무 이쁘고 먹는 거 보는 것마저 행복해서
즐거운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네요~

요즘 들어 그녀의 장래 희망이 자주 바뀌어요~
현재 지금은 요리사가 될 거라길래
요리하는 책을 사줬어요~ㅎㅎ
요리하는 재미에 빠져서 더 먹는걸 잘 먹는 건지도 모르겠어요~
다음에는 그녀가 만든 요리도 올려봐야겠어요~^^

3☆