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수다 통

블러그...인기 많은 주제? 내가 좋아하는 주제? 어렵네...

 

 

안녕하세요~3☆입니다🤗
오늘은 길가다가 쓰러져도 모를 정도로
몸도 마음도 힘든 하루였어요...

할 이야기가 없어도
1일 1 블로그를 목표로 한 3☆는
오늘도 쓰러지기전에
꾸역꾸역 쓰고 있어요...

무슨 주제로, 무슨 내용을 할지
하지만 초보인 3☆는 더더욱 슬퍼지네요
인기 없는 글을 써도 내 블로그니까
내 맘대로 지껄이고 있었지만,
삭제돼버려서요...ㅜㅜ
잘못 눌러 지워진 거겠죠..ㅎㅎ

마음과 행동이 따로 놀아요!
마음은 20대인데 어쩔 수 없는 40대네요...😅😅
블로그 정말 너무 어려워요~
10줄 이상 썼는데, 지워지고 복구 안되는 거임??
너무하잖아~~~~😱😭
아님 제가 모르는 건가요? 아니라고 말해주세요~

블로그 점점 하다 보니
욕심이 생기는 거 있죠~
아무래도 잘 꾸미신
블로그들을 보다 보니
나도 저렇게 하고 싶다~!
그런 거 있죠~

요즘 블로그를 하시는 분들은
수입을 위해 하시는 분들이 많을 테니까요..
저 또한 그런 마음이 없지 않으니까요...

인기 주제.. 아님 내가 좋아하는 주제...
어떤 주제가 더 오래 블로그를 유지할 수 있을지
너무 어려운 1인입니다..
저만 그런 걸까요?!

많은 블로그분들이
블러그 꾸미는 것을 많이 올러주셨지만
많이 부족한 저는
뇌까지 이해가 안돼서
힘드네요...

오늘은 넋두리하는 3☆였어요...
좋은 주말되3☆~


'수다 통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오미크론 코로나19. 후유증  (3) 2022.03.0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