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문제 통

마스크 5부제, 공적 마스크 구매하기~

안녕하세요~3☆입니다
처음으로 공적 마스크 구매해보았어요~

 


지인분들께서 아침 일찍 가도 못 산다
벌써 품절이다
이런 소식만 전해주셔서
아예 가볼생각안한 1인이었지요
😂😂

오늘도 다른 볼일이 없었다면
방콕 할 1인이었는데
그래도 나름 기대를 품고
10시 30분쯤 우리 집 작은 그녀와
약국에 가보았어요~
저와 그녀는 출생 연도가 1이어서
월요일인 오늘 구매를 할 수 있었어요~😁

요즘 마스크 때문에
마스크 재고를 볼 수 있는
어플도 많이 졌더라고요~

하지만 어플은 보지 않고
무작정 보이는 약국으로 들어갔어요~
그런데 이런~이런~
와우~

 

이렇게 1인당 2개씩 해서
4개를 구매했어요~
1개당 1500원씩
그녀꺼 소형은 없어
아쉬운 대로 대형이라도 구매했어요~

마스크 5부제 시행하면서
처음 구매해보았는데
기분이 좋더라고요~
뭔가 성공? 했다는 기분이~ㅋㅋ
웃을 일이 아닌데도
어렵게 구매한 거라 그런가 봐요~
11시 30분쯤 지나니
약국에 줄들이 엄청 길어지더라고요
햇살은 따뜻한데 바람은 차서
추운데도 다들 고생이 신거 같아
금방 기뻐했던 제자신이.. 부끄..

더 이상 확진자가 나오지 않고
코로나가 얼른 얼른
지나가길 빌어보네요~

 

 

 

'문제 통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재난 긴급 생활비 지급~~  (8) 2020.03.2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