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문제 통

재난 긴급 생활비 지급~~

안녕하세요~3☆입니다
집에서 둥글고 있는데
우리 집 남자 전화와 서는
재난 긴급 생활비 지급한다고
얼른 신청하라고~ㅎㅎ

잘알못이지만
뭔가 머니가 들어온다는 느낌이~😁😁

알지 못하는 저는
지역 행정 복지 센터에 전화해봤어요~
전화를 많이 받으신 건지
목소리에 힘이 없으시더라고요..😔

아직 시행 전이고
4월부터 신청 가능하다 하시더라고요

저희 남자는 지역 화폐 앱을 깔아
미리 등록해야 된다고...ㅎㅎ

겁 많은 3☆는
괜히 이상한 거 깔아
신상 털리지 말고
가만히 있으라고 했네요...ㅎㅎ
웃기는 부부죠~?

3개월 안에 써야 되는
지역 화폐로 준다 하네요~
어른 아이 상관없이 인당 10만 원 해서
3☆네는
그 남자 그 여자 해서
3명이어서 30만 원 받네요~

지역을 살리기 위해서 주시는 거니~
작은 가게들로..
도움이 조금이나마 될 수 있게
사용 가능한 곳을 찾아봐야겠어요~
대형 마트나 백화점은
사용이 안된다고 하니..

신분확인소득 기준으로
지급한다고 해요~

☆지역마다 금액 받는 방법이 다른 거 같아요
확인 후 본인에 맞게 받아 가세요

서울은 30일부터
마스크 5부제처럼 시행한다 하네요

꼭! 꼭! 잊지 말고
지역에 맞게 알아보시고
헛걸음하지 마세요~

3☆

'문제 통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마스크 5부제, 공적 마스크 구매하기~  (0) 2020.03.16